본문 바로가기
일상

베스킨라빈스 퐁당 허니버터 아몬드 아이스크림케이크 후기

by habint 2021. 5. 27.

오늘 동생 생일이어서 베스킨라빈스에 갔다가 아이스크림 구성을 비교해 보며 한참 고민하다가 새로 나온 퐁당 허니버터 아몬드 케이크를 골랐어요 ㅎㅎ 동생은 다 큰 성인이지만... 귀여운 캐릭터와 벌집 모양에 제가 마음을 이끌려 골랐어요:)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성

맛은 총 7가지 맛으로 체리쥬빌레 , 초콜릿 , 민트 초콜릿 칩 , 아몬드 봉봉 ,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 엄마는 외계인 ,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 > 요렇게 구성되어 있고요 아이스 허니버터 맛 크림이 겉에 노란색으로 둘러싸여 있는 부분이에요~! 맨 위에는 초콜릿 맛이 있고 그 밑 쪽에 나머지 5가지 맛이 피자 조각 모양처럼 나눠져 있는데 어떤 맛이 어디 있을 거다 추측해보면서 여기저기 퍼서 먹는 것도 나름 재밌었고요.  

아이스크림 케이크 후기

다른 건 다 아는 맛이었고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 부분이 처음으로 먹어 본 맛인데요 허니라 엄청 달달할 것 같았는데 심하게 달지 않고 딱 먹기 좋을 만큼 달콤한 버터크림? 맛이었어요. 버터라고 해서 또 많이 느끼하지도 않았고요 그야말로 적절하게 느끼했답니다 ㅎㅎ 아이스크림보다는 크리미한 크림에 가까운 식감이였구요. 이렇게 여러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니까 이것 먹다 저것 먹다 해서 지루하지도 않고 재밌었어요~

 

단점

단점은 다 맛보려고 하다가 많이 먹게 된다는 점이에요..ㅎㅎ 아 그리고 먹다 보면 노란 부분이 두껍다고 느껴지실 수도 있어요 ㅎㅎ 노란 부분도 맛있지만 이거 먹다 저거 먹다 하고 싶은데 꽤 깊이 파야지 나오더라고요 ㅇㅅㅇ;; 두꺼워서 양도 많고 좋지만.. 입이 짧? 아진 저에겐 깊이 들춰내서 다른 걸 퍼야 하는 수고로움이 있었습니다ㅎㅎ

 

결론은 진짜 만족스러워요~! 다음에 또 사 먹을 의향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