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시저치킨랩 리얼후기

by habint 2021. 5. 29.

안녕하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자주 가면서 숨겨져 왔던?! 너무 맛있는 음식이 있길래 후기를 써보았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시저 치킨랩은 무엇보다 장보고 나서 바로 허기를 달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장 보다가 여러 번 사 먹어봤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ㅎㅎ

 

구성

재료는 순닭가슴살, 토마토, 야채, 시저 소스가 안에 들어가 있고 밀 또띠야로 감싸져 있습니다. 또 종이로 싸져 있어 먹기에도 간편하고 저 같은 경우엔 냉장고에 넣었다가 다음 날 아침 식사로 많이 먹기도 했습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야채까지 영양소 챙겨 먹기 귀찮은 날 딱 인 것 같습니다~! 1팩에 4개 들어가 있습니다. 성인 3명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맛 후기  

순닭가슴살이 들어가 있다길래 처음에 퍽퍽하지 않을까 고민도 했습니다만 어떻게 만들었는지 촉촉하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이가 그리 튼튼하지 않더라도 잘 먹을 수 있어요~ 먹느라 바빠서 무슨 야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야채에서 쓴 맛도 안 나고 싱싱했습니다. 또띠야에서는 그 특유의 밀가루 맛? 그런 맛있는 밀가루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시저 소스는 새콤달콤하니 허니 머스터드 소스 비슷한 느낌이 들었고요~!

 

장점

과대포장이 아닌 안에 내용물들이 가득 차 있어서 좋았어요. 꽉 잡고 먹으면 부서지거나 흐트러지지 않고 깔끔하게 드실 수도 있습니다. 손에 묻히고 먹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그런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아주 굿굿입니다~! 만약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또띠아랑 시저 소스만 좀 덜어내고 드셔도 딱 좋겠죠~ 물론 양과 퀄리티 대비 가격! 가성비도 좋고요

 

이상 시저 치킨랩 먹고 신나서 써 본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날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