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상편집초보도 가능한 영상편집 프로그램 후기

by habint 2021. 5. 24.

제가 영상편집 초보일 때부터 썼던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VLLO(블로)라는 앱입니다~! 요즘엔 영상을 하기 위해 쓸 수 있는  많은 프로그램이 있지만 어느 날 유튜브를 이것저것 보다가 이 프로그램이 다루기 쉬울 것 같아서 다운로드하여서 3개월 정도 유튜브 열심히 하면서 사용하다가.. 편집이 재밌어서 영상 편집자로 직장에 들어가면서 유튜브를 안 하게 되어서 지금은 가끔 취미 삼아 이용하고 있어요~ 이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직접 사용해본 후기는 아래 정리해보았어요~!

 

.....

 

VLLO 블로의 좋았던 점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초보자가 이용하기에 쉽고 컴퓨터, 핸드폰, 아이패드에서 다 이용할 수 있어서 돌아다니면서 틈틈히 편집할 수 있어요~! 유튜브 올리실 때, 상업적으로 쓸 수 있는 음악 여기저기 찾아다니느라 힘들었는데 그런 걱정을 줄여주었어요 영상에 넣을 수 있는 스티커 같은 것도 여러 콘셉트로 많고요 자막 바도 예뻐서 유용하게 썼어요~무료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근데 저는 사용해보다가 가성비 좋은 것 같아서 유료로 결제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 무엇보다 돈이 안 아까운 점이 꾸준히 업데이트를 해주셔서 제가 초반에 사용했을 때와 비교했을 때 이미지, 음악 등 활용할 것이 더 많아진 부분이에요~! 알차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VLLO 블로의 불편했던 점

제가 핸드폰은 갤럭시이고 아이패드는 애플이여서 블로에서 자동으로 결제한 것이 호환이 안되었었어요 근데 문의드리니까 바로 친절하게 해결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배속이 4배속까지만 가능하다는 점이 저에겐 좀 아쉬웠어요 지루한 영상이 있었는데 더 빠르게 제작하고 싶었거든요 ㅜ 그래서 결국 그 부분 4배속으로 해서 추출한 다음에 추출한 영상을 또 4배속으로 편집해서 썼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그 외에는 딱히 전 불편했던 점 못 느꼈어요~!  

 

VLLO 블로 활용법

전에는 없었는데 유튜브 채널이 생겼네요. 아래 링크에서 자세한 사용법 참고해서 차근차근 해나가시길 바랄게요~:)

보니까 기본적인 영상 편집 방법이랑 크로마키 없애는 방법과 브이로그 편집 예시까지 다양한 정보가 업로드 되어있어요. 이용법은 간단해서 잘 하실 수 있을 거예요 즐거운 영상 편집 시간 되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vbmc3Bk4b_KSMxOi9-maNg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