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음식 양장피 후기

by habint 2021. 5. 25.

요즘따라 더더욱 많이 방문하게 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추천할만한 음식 양장피!의 따끈따끈한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처음 먹어보고 꽂혀서 갈 때마다 먹어서 총3번 먹었어요~! 사실 갈 때마다 먹었다기 보다는 먹기 위해 갔습니다 ㅎㅎ 1번은 사러 갔다가 다 팔려서 못 사고 그냥 돌아왔습니다..

 

.....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장피 후기

맛은 고기,맛살,양장피,야채 등등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오도독 씹히는 식감~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다양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서 먹으면서 입이 즐거웠습니당 ㅎㅎ 양장피 소스를 뿌려서 비벼서 먹는데 겨자맛이라 가끔 잘 못 먹으면 코가 찡하기도 하고 많이 먹으면 맵기도 한데 그래도 중독성있어서 조금 쉬었다가 다시 먹고 또 먹고 하게 되더라구요~! 

제가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점은

가성비 최고라는 점!

3명이서 이 양장피 하나를 같이 먹었는데 배부르더라구요. 다른 거 안 먹고 거의 이 양장피만 먹었을 경우에요~! 양은 많은데 14,980원!!! 대박이죠! 저는 중국집가서 먹었을 때보다 맛있던데 가격이 진짜 어떻게 이럴 수가 있는지.. ! 한 번은 조금 늦은 밤? 에 갔었는데 마지막 세일인지 2~3천원정도 싸게 샀었어요.

 

왠지 모르게 중독성 있고 맛 최고에요~! 근데 양장피가 뭔지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먹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그 하얀 반투명한 것이 전분을 이용해서 만든 피이고 두 장을 겹쳐 피를 만들었다는 뜻이여서 양장피이기도 하고 양장피와 야채 등을 곁들여서 겨자 소스를 부어 섞어 먹는 중국요리를 칭하기도 한답니다~!  

먹을 때 코가 찡한 것을 잘 못 참는 분들은

소스를 조금만 뿌려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 찡한 매력에 먹습니다 ㅎㅎ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