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오페레티놀엑스퍼트0.1 후기

by habint 2021. 5. 26.

아이오페레티놀엑스퍼트0.1 두가지 버전이 있는데요. 처음 사용하기 시작하시는 분들은 0.1버전부터 쓰다가 피부에 적응시키고 그 후에 0.3버전을 사용하면 된답니다~ 나이가 들면서 요새 눈가, 팔자주름이 마구마구 생겨서 0.1버전부터 사용해보았어요~ 사용한지 3주 정도된 후기입니다~!

후기

레티놀 함량이 높아서인지 주름이 쫙쫙 펴지는 느낌이였어요~! 맨 처음에 발랐을 때는 피부가 약간 따가웠어요 그래서 큰일났다..잘못 샀나 싶었는데.. 설명 다시보니까 적응기간에는 약간 따끔거리거나 홍조, 각질이 올라오는게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나와있더군요ㅎㅎ 다행히도 꾸준히 써보니까 적응하면서 점점 나아지더라구요 식약처에서 인증받았다고 하니 더더욱 믿음이 가는거 있죠~! 좋은 만큼 주의할 사항들이 있어서 그건 좀 불편하긴 했지만 처음에만 주의 사항 잘 숙지해두면 괜찮을 거 같아용ㅎㅎ 그래서 주의사항들 아래에 정리 좀 해보았어요

주의사항

1. 밤에 사용하기 (요기 들어있는 레티놀 성분이 항산화,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유명한데 이 성분이 빛과 열에 약하기 때문에)

2. 이 제품 사용하면서 낮 동안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기

3. 스크럽,필링 제품은 동시에 사용 금지!

4. 주름이 고민되는 부분에 쌀 한 톨 정도만 덜어서 사용하기

5. 첫 사용시, 2주간은 격일 사용하다가 > 2주 후 매일 사용

피부 재생 주기를 활성화시켜서 스킨케어 효과를 주는 것이라 꼭꼭 지켜줘야 눈에 띄는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꼭꼭 지켜주세요!

저는 많이 웃다보니까 눈가랑 팔자에 주름이 조금씩 생기는 중이라ㅠㅠ 열심히 그 부분에 발라주고 있는데 피부가 탱탱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ㅎㅎ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은 밤사용에, 쌀 한 톨 만큼만, 격일로 발라주는거라 뭔가 잘 줄어들지가 않네용 ㅎㅎ 30ml라 처음에 살 때 양이 적은가 싶었는데 오래쓸 수 있을 거 같아요. 이만하면 가격보았을 때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무엇보다 비싼 돈 주고 시술 받을 필요 없어서 너무 좋아요~꾸준히 써서 다 같이 아기 피부가 되어 보아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