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원도 횡성 액티비티 추천! 횡성루지 체험장 후기

by habint 2021. 5. 26.

강원도 원주에 스트레스도 풀 겸 액티비티를 즐길 겸 횡성루지 체험장을 갔다 왔습니다~이 곳을 선택한 이유는 탈 수 있는 거리의 길이가 2.4km로 세계 최장이라고 하길래 이 정도면 원 없이 탈 수 있겠다고 생각하고 다녀왔습니다~! 횡성하면 한우만 생각했었는데 루지는 어떠할까요? 

 

횡성루지 체험장 후기

일단 도착하자마자 공기가 맑은 느낌이었고요~친구들이랑차 타고 갔는데 주차장도 넓기 때문에 편안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간식거리들이 매표소 옆쪽에 쭈욱~ 있었습니다. 오면서 이것저것 집어 먹었던 터라 맛있어 보이지만 먹어보진 못 했습니다. 체험장에는 설렘에 가득 찬 아이들과 어른들이 보였고요. 전기 차나 버스를 타고 올라가서 위에서 내려올 때는 횡 성루 지를 타고 내리막 도로를 신나게 내려올 수 있어서 너무편했고요. 사실 제가 놀이기구를 잘 타는 편이라 시시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재밌더라고요ㅎㅎ 속도 높이면 진짜 빠르게 슝슝 갑니다~! 그래서 방향을 꺾을 때 다른 분이랑 부딪힐 뻔하기도 했는데..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하셔서 타야 할 것 같아요.

재미도 재미지만 안전!

가족들끼리 오신 분들도 좀 많던데 왠지 조그마한 아이들은 혼자 타기엔 걱정이 됩니다 안전하게 아이들은 안고 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물론 가게 되면 타기 전에 안전 주의 사항 다 말씀해주십니다 ㅎㅎ 단독 탑승은 10세 이상에 키가 120cm 이상인 조건이 모두 충족해야 가능하고요.. 기준보다 작은 경우에는 보호자와 동반 탑승을 해야 합니다. 

 

행복한 휴일 보내기

탈 준비가 되었으면 손소독제로 손을 깨끗이 닦고 자신의 머리 사이즈에 맞는 안전모를 고르면 탑승 준비가 완료됩니다. 신나지만 안전하게 타시고 어른도 아이도~스트레스 싹~~ 풀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